타임핀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가장 주된 임무는 사사건건 공주들을 납치해가는 아이스 킹을 저지하는 것이었지만 아이스 킹의 떡밥 등장 이후 이미지가 개선되어 가면서 더 이상 공주들을 거의 납치하지 않고 있기에 모험이 더 주된 일이 되었다.

눈망울이 울망울망해질때 눈 색깔이 나오는데, 보라색과 핫핑크를 섞은듯한 색이다. 아마 원본도 같은 색일 거라고 추정된다.

핀 탄생의 이야기! 핀은 대체 어떻게 탄생했을까? 핀의 엄마는 대체 누구? 엄마와 아빠는 어떻게 만났을까? 살아남은 인류들은 어떻게 되었는가? 어탐 최대의 수수께끼들이 이번 극장판 아일랜드편에서 전부 밝혀진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실수를 줄이고, 반복되는 작업에 사용되는 시간을 줄이세요

그러나 핀이 헌트리스 위저드와 같이 괴물과 재대결을 할 때 생각을 바꾸어 헌트리스 위자드한테 퍼른을 대입하여 괴물의 아랫배를 검으로 찔러 승리한다. 그 후 검발드의 연구실에서 퍼른으로 추정되는 생명체가 실험관에 떠있는 장면이 나온다. 후에 검발드의 하수인이자 핀의 적으로 나올 수 있었던 상황이다. 왜냐하면 검발드가 버블검과 적대관계에 있기 때문이고, 실제로 그런 대사가 있다.

그렇게 하면 모두 최대한 준비된 상태로 회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팅이 시작되면 다시 한번 안건을 공유하거나 스크린에 띄워놓아 논의를 안건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팀 차원에서는 소프트 타임박스를 생성함으로써 협업 참여자에게 더 많은 융통성을 주면서 모든 팀원이 업무가 완료되는 시점을 공통적으로 이해하고 업무에 임할 타임핀 수 있도록 돕습니다. 미팅 중에 소프트 타임박스를 사용하면 하드 타임박스 방식과 달리 대화를 중단하는 일 없이 계획대로 미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들 에피소드들은 본편에서 미처 회수하지 못한 떡밥들과 과거 및 미래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고, 대부분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팬 서비스 수준의 컨텐츠이기 때문에 본편 시청 후 보는 것이 좋다.

원판과는 전공분야가 다른데, 버블검이 과학도라면 검볼은 요리사다. 앞치마를 메고 이것저것 요리한 모습이 종종 나온다. 캔디 왕국이어서 그런지 주로 제빵에 관련된 것들.

워드가 처음 오프닝을 제작할 당시 초고는 핀과 제이크가 온갖 종류의 괴물들을 무찌르고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마지막에는 핵폭탄이 터지는 장면으로 끝났다. 워드는 스스로 ‘정말로 유치한’ 오프닝이었다고 언급했지만, 작품의 별난 모험이라는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그런 장면을 넣었다고 밝혔다. 이 초고를 카툰 네트워크에 보냈지만 거절당했고, 방송국에서는 《더 브래디 번치》의 오프닝과 같이 좀 더 사실적인 장면을 원했다. 워드는 《심슨 가족》과 《피위의 플레이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아 점점 커지는 음악과 함께 우 랜드 전체를 빠르게 둘러보는 형식의 새로운 오프닝을 생각해냈다.

해결책: 타임박스를 현실적으로 설정하도록 합니다. 타임박싱과 같은 시간 관리 기법의 목표는 내가 낼 수 있는 생산성을 마지막까지 힘들게 쥐어짜는 것이 아닙니다.

초반에는 핀과 제이크 사이를 갈라놓으려는 악당 캐릭터들을 통해 우정의 소중함을 다뤘고, 후반부로 갈수록 생존주의, 특정 인물의 성장, 가정의 소중함 등을 주제로 하는 것도 눈여겨 볼 만하다.

처음에는 소프트 타임박스를 시도하세요. 소요 시간을 과소 추정했더라도 작업을 끝낼 수 있습니다. 타임박스를 더 많이 설정해 볼수록 작업 소요 기간도 더 잘 예측할 수 있게 됩니다.

핀은 자신이 바다 공포증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핀의 마음 속에서 튀어나온 유령 피어 피스터(성우: 마크 해밀)는 핀을 비웃고, 제이크는 핀의 바다 공포증을 없애주려고 하게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